블로그 이미지
모르지머
모르지머씨의 시행착오 결과물들을 보시고 있는 겁니다. 게임,컴퓨터 그래픽,사진,모형 등을 좋아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L´avar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Statistics Graph
2014.08.07 22:15 제작중



꽤 오래 쉬었습니다. ^^; 오늘은 엔진의 남은 부품들을 가조립하는 것 부터 시작했습니다. 대충 모아보니 이런 느낌이네요. 화면 중앙의 회색 부품은 플라스픽 부품 그대로 인데, 저 색 그대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도색없이 그냥 접착하기로 했습니다.



건조되는 동안 헤드라이트 부품 작업을 합니다. 안쪽을 크롬 실버로 도장하고 클리어 부품엔 미리 클리어 오렌지를 칠해 두었다가 건조 시킨뒤 요렇게 접착했습니다. 



역시 건조가 기다리는 동안 문짝에 들어갈 유리창을 손질합니다.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는데, 절단면 처럼 보이는 부분을 고운 사포로 갈아서 표면을 더욱 뿌옇게 만들어 주니 유리창 느낌이 더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한번 더 사포질 해주고 찍은 모습입니다.



조수석쪽 창문은 완전히 닫힌채로, 운전석쪽 창문은 반쯤 열린채로 조립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앞 범퍼 부품도 조립합니다. 



미리 만들어 두었던 기름통 부품을 차체에 접착합니다. 비뚤어지지 않도록 조심조심...



건조 된 헤드라이트 부품 위에 클리어 부품도 접착했습니다. 좀 가려질줄 알았는데, 잘못 뚫어진 구멍은 결국 돋보이는군요. -_-;; 



LED 부품이 접착될 안쪽에 크롬실버를 붓도색하여 빛이 최대한 새어나가지 않도록 했습니다.



반대쪽도 마찬가지.



조립전에 한번 더 작동 테스트. 잘 들어옵니다. ^^



헤드라이트 부품 준비가 끝나고 차체를 올리기 위한 바닥 차체도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좀 트럭다운 모습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 다음엔 차체를 올리고 헤드라이트 부품도 완성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posted by 모르지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