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모르지머
모르지머씨의 시행착오 결과물들을 보시고 있는 겁니다. 게임,컴퓨터 그래픽,사진,모형 등을 좋아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L´avar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Statistics Graph
2011.12.29 00:24 Game



물론 제가 플레이 한 동영상은 아닙니다... ^^;;

이 친구, 정말 잘하네요. 팀데스매치이고 맵은 Interchange 입니다.

  뭔가 동영상을 보고 있으면 말이 굉장히 많은데 별로 중요하진 않구요. ^^ 참고해서 보실만한 것은 이 친구가 주로 사용하는
공격 루트입니다. 저는 거의 써보지 못한 루트들인 것이, 버스 내부나 트레일러 위 같은 곳으로 올라가서 상대편을 완전히 내려다 보면서 플레이를 하는군요. 게다가 한 게임에서 Pavelow 를 두대나 호출하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제가 멀티플레이 팁 포스팅에서도 언급한 것과 같이 기본 룰들도 철저히? 지키고 있구요. ㅎㅎ 모던워페어2 때와 마찬가지로 킬스트릭도 제대로 활용하고 있네요. 저는 습관적으로 어느 총을 선택하던 Scavenger Perk 사용하게 되는데 이 친구는 그냥 상대편이 떨어뜨린 총기갖고도 잘만 플레이 하는군요. ㅎㅎ 게다가 노데스라니, 더욱 대단. 모던워페어2 때처럼 핵폭탄 스트릭이라도 있었더라면 바로 쓸것만 같은 분위기입니다. 역시 소음기도 사용하고 있구요. 참고해서 봐두시면 플레이에 많은 도움이 될듯 싶습니다. ^_^


  추가로 추억을 회상하며(?) 모던워페어2 총기리스트 이미지 올립니다. 햐... 추억?이 새록새록... ㅋㅋ 이렇게 말하면 흠좀 무섭... 분위기일까요. Aug HBAR 는 모던워페어 3에서 없어져서 좀 안타깝네요. 주로 사용하던 총기류중 하나였는데... 그러고보니 RPD 랑 TAR-21 도 안보이는군요. 흠흠.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posted by 모르지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