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모르지머
모르지머씨의 시행착오 결과물들을 보시고 있는 겁니다. 게임,컴퓨터 그래픽,사진,모형 등을 좋아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L´avar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Statistics Graph
2012.01.19 12:56 제작중


  지난번에 이어 서페이서 작업을 완료 했습니다. 서페이서 작업 할 때는 모든 파트들이 집게나 기타 손으로 잡기 위해 부착한 막대들에서 떨어지거나 빠지지 않도록 튼튼히 부착, 또는 집어 놓아야 합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요런 실수는 꼭 하게 되네요. -_- 너무 약한 집게로 집어두어 서페이서 뿌리던 중에 땅에 떨어뜨리고 말았습니다. 그대로 두면 흙이나 먼지가 묻게 되므로 바로 집어 올리긴 했지만 장갑 자국과 칠이 지저분하게 지워져 버렸습니다. 표면 정리후 다시 서페이서 작업을 하게 되겠지만 다음부턴 좀더 조심하리라... 다짐하게 됩니다.



  서페이서를 뿌리니 역시 잘 안보이던 흠집들이 들어납니다. 손목 주위에 표면을 다듬어야 할 부분들이 보이네요.



뒤집어서 보니 이쪽도 마찬가지.



총을 쥔 손은 그나마 양호합니다.



뒷통수에 집중적으로 보이는 기포자국들이 좀더 선명히 들어납니다.



왼손 중지 주변도 좀 심각하네요. -_-



이렇게 저렇게 퍼티로 구멍을 메워준 후 사포질을 기다리고 있는 파트들. 사포질 후에는 다시 서페이서 작업을 해야 하겠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로보캅의 유일한 살색 부분인 입술 주변을 도색해 봤습니다. ^^; 살색은 서페이서 표면위에 클리어 오렌지를 에어브러시 도장했구요, 입술은 빨간색 유광 에나멜을 붓도색했는데, 역시 너무 색깔이 튀는군요. 살색을 다시 한번 에어브러시로 올릴 예정이니 좀더 색깔이 연해지면 좀더 자연스러워 지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작업했습니다. 검색해 보니 요런 로보캅 게임도 눈에 띄는군요. 인터페이스도 상당히 로보캅 스럽고 한데 왜 다들 나쁜게임이라 말하는 걸까요. ^^ 한번 감상해 보세요.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posted by 모르지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