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모르지머
모르지머씨의 시행착오 결과물들을 보시고 있는 겁니다. 게임,컴퓨터 그래픽,사진,모형 등을 좋아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L´avar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Statistics Graph
2012. 2. 27. 22:45 Game



어느덧 프레스티지 4차 돌입했습니다.... -_-


  이번에는 레벨업이 꽤나 오래 걸렸다는 느낌입니다. 너무 Type-95 와 M4A1 을 애용한 것일까요. 나름 원인을 분석해 보기로 했습니다. 레벨업을 빨리하든 늦게 하든 사실 게임을 즐기는 목적에 있어서 별 차이는 없습니다만 왠지 레벨업이 빠르면 진도가 나가는것 같아 더 재미있지 않습니까? 특히 레벨 68...70 경이 되면 만렙인 80의 고지가 얼마 안남았다고 생각되면서도 뭔가 더딘 느낌이 드는 것은 사실! 레벨업을 좀더 가속화 하기 위해 몇가지를 분석해 봤습니다. 물론 초반 레벨업에서도 적용됩니다. 


1. 프레스티지 샵에서 '경험치 두배' 를 구입!


  프레스티지를 실행하게 되면 한번 할 때 마다 프레스티지 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토큰 한개를 받게 됩니다. 기호에 따라 추가로 커스텀 클래스를 만들거나 특정한 무기의 경험치를 두시간 동안 두배로 올려주는 기능등등 여러가지 것들 중에서 토큰 하나로 한가지의 기능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 레벨 업에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역시 '두시간 동안 경험치를 두배'로 올려주는 그것입니다. 데스매치의 경우 1킬에 대해 경험치를 100을 주는데, 이 기능이 가동되어 있으면 200을 받을 수 있지요. 당연히 레벨업이 빨라지게 됩니다.


2. 모든 무기를 골고루 레벨업!


  플레이어 모두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사실 무기류에 대한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사실입니다. 빠른 레벨업을 목표로 하고 계시다면 골고루 레벨업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기류에 딸린 챌린지를 달성할 때마다 추가로 경험치를 받게 되지요. 250킬 달성, 500킬 달성 이런식으로요. 이때 주는 경험치는 수치가 꽤 높은 편인데, 프레스티지 샵에서 이미 '경험치 두배' 를 구입하셨다면 이 역시 두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특이 이 플레이 두시간 동안은 반드시 갖고 계신 무기 모두를 골고루 사용하여 레벨업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3. 챌린지 달성에 중점을 !


  barrack 메뉴에 들어가시면 일별, 주간별 챌린지와 무기별 챌린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챌린지 조건을 달성하면 그 역시 추가로 경험치를 받게 됩니다. 저 역시 정확히 조사해 보진 않았지만 데스매치 10 달성, 헬리콥터 3대 지원요청하기 달성 이런식으로 챌린지를 달성해 나가는 겁니다. 무기별 챌린지도 비슷합니다. 조준경 장착하고 50킬, 소음기 장착하고 50킬 달성등 여러가지 챌린지가 있습니다. 소음기를 주로 사용하시더라도 소음기 관련 챌린지를 달성 하셨다면 다른 것들을 장착하고 챌린지를 달성하면 무기 레벨도 오르고 덩달아 레벨업도 되고.. 일석이조 인 것이죠. 여기에 총기류의 Attachment 기능을 획득해서 두가지 기능을 장착하고 챌린지를 달성하면 두가지의 챌린지를 빠른 시간안에 달성 할 수 도 있습니다. 즉, 예를 들어 총기류에 소음기 + 유탄발사기 + 경험치 두배 모드로 플레이하면 더욱 더 레벨업이 빨라 지겠지요. 소음기와 유탄발사기의 챌린지를 달성했다면 즉시 다른 것들로 교체하는 겁니다.


4. hardline 퍽과 스페셜리스트 조합 !


  어느 정도 멀티플레이에 적응이 되셨다면 어설트나 서포트 보다 스페셜리스트를 추천합니다. 두번째 퍽에 hardline을 장착하고 스페셜리스트를 선택하면 플레이 시에 죽지 않고 2킬 달성될 때 마다 추가로 경험치를 받게 됩니다. 여기에 역시 두배 경험치가 주어진다면 레벨업은 가속화 되겠죠.


5. 데스 매치 외에 ground war 나 kill confirmed 같은, 다른 게임 모드를 플레이 !


  그라운드 워는 사실 다른 의견을 갖고 계실 분들도 많겠지만 일단 많은 플레이어가 한게임에 들어오므로 무작정 돌격만 하지 않는 다면 상대적으로 킬카운트를 올리는데 유리합니다. 킬컨펌의 경우 자신이 킬 했을 경우에 50, 적의 군번줄을 나나 아군이 획득하든 추가로 50포인트를 경험치로 주기 때문에 역시 레벨업 가속화에 적합한 게임 모드입니다. 역시 같은 경우로 여기에 스페셜리스트 킬스트릭과 Hardline 퍽을 장착하고 경험치 두배모드로 플레이 한다면 더 많은 레벨업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겠지요. 도미네이션 같은 경우도 깃발을 아군것으로 만들때 추가로 경험치를 받게 되므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사실 계속 데스매치만 하면 재미 없으니까요.  ^^


6. '킬뎃' 은 사실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흔히들 '킬뎃'이라고 말하는 Kill /Death Ratio 는 사실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걸로 레벨업이 더 잘된다든지, 높은 킬뎃을 관리한다고 해서 실력이 더 늘거나 하는 것도 아닌거 같습니다. 이건 게임입니다. 재밌게 즐기는 거죠. 어쨌거나 무조건 돌격! 만 하지 않으면 저처럼 거의 1:1 ? 정도는 유지하실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_-



  이상입니다. 저도 두배 경험치 모드를 구입하고 두시간 뛰어서 레벨 1에서 레벨 26을 두시간에 달성했습니다. 별로 빠른게 아닐지도 모르겠군요. ^^; 스페셜리스트 킬스트릭은 사실 레벨 20 즈음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므로 두배 경험치 모드는 사실 초반 레벨 보다 중반 쯤에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오늘도 즐겜 !~ ^_^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posted by 모르지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