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모르지머
모르지머씨의 시행착오 결과물들을 보시고 있는 겁니다. 게임,컴퓨터 그래픽,사진,모형 등을 좋아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L´avar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Statistics Graph
2014.02.13 22:37 Game



사실 라스트 오브 어스 이후로 계속 벼르고? 있었는데요, 이제사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 헤비레인이라는 작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퀀틱 드림사의 새작품, 비욘드 투 소울즈 (Beyond 2 Souls) 입니다. 엘렌 페이지라는 영화배우를 내세워 홍보되기도 해서 화제가 되었지요. 의외로 라스트 오브 어스의 경우, 엘렌 페이지와 계약하지 않은 상태에서 엘렌 페이지를 닮은 캐릭터를 사용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어쨌거나 두 작품이 비슷한 시기에 나와서 경쟁이 된 듯 싶기도 하지만 서로 득을 본 것 같기도 합니다.



뒷면에는 역시 또하나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윌리엄 데포의 얼굴을 크게 넣었네요. ^^



트레일러에서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주인공과 어떤 연유에서 인지, 주인공의 몸안에 깃든 또 하나의 영혼을 조정하여 스토리를 이어나가는, 독특한 쟝르의 게임입니다. 헤비레인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익숙하시리라 봅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도 그랬지만 이 작품도 플레이스테이션 3 의 성능을 극한으로 끌어올리는 장면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각 챕터를 플레이 할 때마다 시작 메뉴에서 보여주는 주인공의 얼굴은 배우인 엘렌 페이지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까지 들게 합니다.



중반에 접어들 때 쯤 나오는, 눈내린 겨울 풍경도 압권입니다. 내린지 시간이 좀 되어 얼어 붙어 버린 듯한 느낌의 눈을 거의 사진 처럼 보여줍니다. 



표지 안쪽에는 요런 일러스트?가 들어 있네요. 저도 아직 엔딩은 보지 않은 상태라서 그렇지만 밑에 비욘드 투 소울즈의 17금? 장면들을 소개하는 동영상들을 모아 봤습니다. 다소 선정적이며 폭력적인 장면, 그리고 스포일러가 있으니 시청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겜 !~ ^^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posted by 모르지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