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모르지머
모르지머씨의 시행착오 결과물들을 보시고 있는 겁니다. 게임,컴퓨터 그래픽,사진,모형 등을 좋아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L´avar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Statistics Graph
2014. 4. 3. 22:37 Game



비욘드 투 소울즈 (Beyond 2 Souls) 엔딩을 봤습니다. 사실 본지는 조금 되었는데, 이제사 정리해 보게 되네요. -_- 스포일러가 있으니, 게임을 플레이 하시려는 분들은 여기서 읽는 것을 멈추세요. 


제작사인 퀀틱 드림의 게임은 멀티 엔딩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난 번에 하드 레인 (Hard Rain) 을 플레이 할 때는 모든 주인공들을 살리기 위해,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캐릭터들이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죽게 되면 분기전의 로딩 파일로 돌아가서 다시 플레이를 하는 방식으로 모든 캐릭터를 살린 뒤에 일종의 '굿 엔딩' 을 보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이게 시간도 꽤 걸리고 어떨 땐 '내가 지금 뭐하고 있는 거지' 하는 느낌으로 플레이 하게 되더군요. 그래서 이번 작품은 그냥 느낌 가는대로, 플레이 하면서 살리고 싶은 캐릭터는 살리고 스토리에 집중하면서 적절하게 우선 순위를 두어 플레이를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역시 많은 수의 캐릭터가 죽어? 나가게 되더군요... -_-;;


일단 중간에 노숙자 생활을 하면서 만나게 되는 미혼모와 아기는 왠지 꼭 살려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그렇게 했는데, 제가 본 엔딩? 중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나은 엔딩 같은데, 어떻게들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 누가 벌써 모든 분기의 엔딩을 정리해서 유튜브 비디오로 만들어 두었네요. 게임의 엔딩이 궁금하신 분들, 다른 분기의 엔딩을 직접 플레이 하고 싶지 않은 분들은 참고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 링크 걸었습니다.



그나저나, 구입후기 포스팅에서도 언급한 것이지만 PS3 로도 이런 퀄리티가 나오는군요. 원래 한 세대 콘솔 말기 즈음에면 콘솔의 모든 리소스를 쥐어 짠 듯한 대작이 나온다고는 하지만, 라스트 오브 어스도 그렇고 비욘드 투 소울즈는 보는 눈을 즐겁게 해주는 것도 있습니다.




이렇게 모션캡쳐 수트와 얼굴 표정 캡쳐를 위한 페이셜 마커를 달고 연기를 했다죠.  ^^;


오늘도 즐겜 !~

^_^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posted by 모르지머

댓글을 달아 주세요